미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소셜펀딩 킥스타터에서 사전 주문 목표 300%를 달성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신개념 메이크업 블렌더 이비블렌더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 드럭스토어 롭스에 론칭되었다.

하이포 알러제닉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이비블렌더는 실리콘 100%로 만들어져 터질 위험 부담이 없고 끓은 물에도 소독까지 가능한 반영구적인 블렌더이다. 국내는 물론 미국 PCT 특허 출원이 진행중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인체 손가락 같은 쫀득한 질감과 블렌더 표면을 모공요철과 유사하게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이러한 구조는 파운데이션을 블렌딩시 내용물이 겉돌거나 밀리지 않고 피부 요철까지 밀착을 강화시켜 피부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올려주는 기능이 있다. 

퍼프나 브러쉬처럼 일정기간 사용 후 세척 건조하는 번거로운 관리법과는 다르게 이비블렌더는 메이크업 즉시 물티슈나 화장솜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물 세척을 해도 5분안에 쉽게 건조되는 간편한 관리법을 가지고 있는것도 큰 장점이다.

이비블렌더는 파운데이션 뿐만 아니라 립,섀도우,프라이머,메이크업 베이스등 다양한 제품도 블렌딩 할 수 있는 멀티 블렌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미량으로도 충분히 표현이 가능한 반영구적 블렌더라는 점에서 진화된 스마트한 메이크업 툴이라 볼 수 있다.

물방울 디자인의 이비블렌더는 컬러별로 반짝이는 글리터 펄 라인을 적용했으며 손으로 쥐기 편리한 그립감으로 시각과 촉각에서 차별화된다.

독보적인 비쥬얼과 다양한 장점을 가진 이비블렌더는 연령층과 상관없이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 많은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