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 전문 컨설팅그룹 ㈜세븐스톡이 마이23헬스케어와 IPO 컨설팅 계약을 공식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유전자 분석 서비스 기반 영양제 맞춤 솔루션 제공 등 차별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마이23헬스케어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 제공 및 분석 결과에 따른 솔루션 제안을 비즈니스 모델로 하고 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DTC 유전자 검사 서비스인 신체특성12 유전자 검사, 다이어트/건강 유전자 검사, 피부/탈모 유전자 검사를 판매하는 동시에 단일 및 복합 영양제 11종, 건강보조식품 등도 판매하고 있다.

마이23헬스케어는 업계 최고의 유전자 분석 기술을 보유한 테라젠 이텍스와의 업무 협약, 국제적인 영양자문 회사인 한국티이아이와의 시너지 M&A를 진행하는 등 탄탄하게 비즈니스 토대를 구축해 나가며 헬스케어 시장에 변화와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에는 함샤우트, 한국M&A센터, 인터리젠 등과 콘소시엄 그룹을 구성, 차별화된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빅데이터 플랫폼인 알파콘 네트워크 비즈니스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마이23헬스케어 함시원 대표는 ““헬스케어 빅데이터 시장과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블루오션”이라며, “세븐스톡의 컨설팅을 받아 글로벌기업으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스톡 송영봉 대표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기반으로 빅데이터로 구축해 나가는 마이23헬스케어가 IPO를 통해 최고의 토털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세븐스톡은 KT, 삼성SDS, LG텔레콤, 메디포스트, 하임바이오 등 성공적인 컨설팅 포트폴리오와 노하우를 가진 IPO 전문 컨설팅 그룹으로 스타트업 투자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