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인천송도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푸드 트럭을 존(zone)으로 형성하여,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서 관련 창업을 준비중인 사람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창업일보DB.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2015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으로 첫 번째는 서울 및 수도권 근교 각 지역을 대표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대거 참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박근혜 정부가 규제 개혁으로 내세운 푸드 트럭을 존(zone)으로 형성하여,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14종의 다양한 형식의 푸드 트럭이 참가하여 경인지역 예비 창업자에게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선보일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2015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진행하는 주관사인 제일좋은전람(대표 홍병열)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인천에서 처음 진행하는 창업박람회로 지역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잠재적인 예비창업자에게는 가까운 지역에서 창업정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하여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예비창업자들간의 성공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인창업(독립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원스톱으로 상담 및 창업 지원 상담을 위한 부스도 마련하였고, 박람회장 내부 세미나장에서는 ‘푸드 트럭 청년창업 노하우’, 소비자동향에 따른 창업아이템 선정 ‘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 방법’등 무료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2015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무료입장을 위한 사전접수는 온라인(http://www.yesexpo.co.kr)을 통해 오는 2015년 11월 4일까지 접수받는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