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2회 서울국제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14일 오전 10시 서울 양재동 aT센터(신분당선 양재 시민의 숲역)에서 열렸다. 이번 프랜차이이즈 창업박람회에는 5천만원 이하로 할 수 있는 소자본창업아이템, 여성창업아이템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을 볼 수 있다. 또한 전시행사외에도 외식메뉴개발, 부부창업성공전략 등 다양한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창업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들러보는 것이 좋다. 오는 14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창업일보DB.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오늘 서울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됐다.
 
오는 14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 독립 창업예정자, 업종전환자 등에 유용한 창업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상권 분석, 인테리어, 주방기기 등 창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뽕뜨락피자, 쌀로요리한 닭, 돈치킨, 공룡고기, 성경만두, 땅땅치킨 등 브랜드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비롯하여 5천만원 이하로 창업할 수 있는 여성창업아이템, 기타 가족이나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 등이 전시에 참가하고 있어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있는 창업자라면 반드시 들러보는 것이 좋다.
 
전시행사외에도 프랜차이즈시스템 운영관리, 쇼셜마케팅 활용방안, 퇴직자 및 부부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전략, 외식 메뉴개발 전략과 성공사례 등의 다양한 세미나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여러모로 소자본창업자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제일좋은전람 http://www.yesexpo.co.kr.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