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정공은 오감체험형 문화관광 비행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문화컨텐츠 스타트업이다.

(창업일보)김지한 기자 = 한양항공(주)은 오감체험형 문화관광 비행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한다. 

즉 항공관광 테마를 확보(관광비행 및 항공사업-항공캠프)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 주민의 고용창출 증대 효과가 있으며 초,중,고 학생 및 일반인 대상 비행교육과 항공교육 체험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인간이 아름다운 이유는 미지의 영역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꿈을 실현하려는 노력에 있기 때문이다. 하늘을 나는 꿈을 가졌던 이들은 비행기를 만들었고, 별을 바라보던 이들은 우주로 나아갔다. 

불가능해 보이는 많은 일들이 우리를 부르고 있다. 미래의 주인공이 되어 힘차게 날아오를 그 날을 위해 오감체험형 관광비행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한다.

한양정공의 관광비행 프로그램은 ▷장성코스 : 장성비행장→다도해→비금도→월빙캠프장 ▷나주죽산보 코스 : 영산강수계→다도해→비금도→월빙캠프장 및 ▷관광레저단지 개발 및 조성 등을 통한 수익 극대화하고자 한다. 

※ 위 기사는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 행사 중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이나 VC에 소개하여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한 ‘창업일보 연간 기획특집’ [창업일보특집: 스타트업 列傳~]의 일환으로 만든 무료 스타트업 IR기사입니다.  

※ 우수한 기술과 시장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