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만삭D라인...결혼식은 출산 후에 올려
이태임, 만삭D라인...결혼식은 출산 후에 올려
  • 이무징 기자
  • 승인 2018.05.0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이무징 기자 = 배우 이태임(본명 이경원·32)이 만삭사진이 공개됐다. 결혼식은 출산후 열 것이라고 소속사가 밝혔다.

4일 한 매체는 "이태임이 평범한 예비 맘으로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그녀가 자신을 직접 찍은 사진을 입수해 보도했다. 

사진 속 이태임은 과거의 'S 라인'이 아니라 'D 라인'이다. 매체에 따르면 이 사진은 그녀가 측근들에게 공개한 것이다. 이태임은 현재 임신 6개월째다. 아기 태명은 '달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은퇴한 이태임의 근황이 4일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됐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태임은 D라인의 만삭이 가까워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소속사는 출산후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이태임 인스타그램.

이태임은 3월19일 소셜미디어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며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줬던 분들을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감사하다"고 적어 은퇴를 예고했다. 

이어 3월2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을 통해 열애와 임신 사실을 밝히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소속사는 "이태임이 현재 임신 3개월이다. 상대는 1974년생 사업가"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해왔다. 결혼식은 출산한 뒤 열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임은 이날 소속사와 계약 해지 절차를 밟아 은퇴를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