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가정의 달 5월이다.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상위를 어버이날 선물, 효도 선물이 차지 하는 등 5월 행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감사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달인만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가정의 달 5월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함께 떠오르는 키워드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건강이다. 감사의 의미를 전함과 동시에 고령으로 접어들고 있는 부모님의 건강을 챙김으로써 효도를 하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 

다음소프트의 지난해 조사 결과에 따르면 5월 선물로 가장 많이 언급된 연관 키워드는 '건강'이었다. “선물 연관어로 가장 많이 언급된 단어는 건강(1만2882회)이었으며, 60세 이상 노인이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1위 역시 건강 관련 제품(68%)으로 집계됐다. 
이와 관련, 오아(주) 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제품 ‘넥앤숄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일 밝혔다.

오아 넥앤숄더는 기존의 무겁고 큰 안마기가 아닌 목과 어깨만을 집중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는 소형 안마기이다. 승모근, 견갑골등 특히 뭉침이 심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주물러주기 때문에 피로를 푸는데 효과가 좋아 2018년 첫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사용이 간편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기를 어버이날 선물로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부모님의 모습에 마음이 아플 때가 있음을 모두 공감할 것. 오아와 함께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아(주)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전자제품  기업이다. 지난해 가습기 50만대 판매를 기록하며 생활 가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는 회사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