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젯 가공 솔루션의 선도적 기술 한자리 모아

(창업일보)소재윤 기자 = 티오피에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생산 제조 기술 전시회인 SIMTOS(심토스) 2018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오피에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인 한국관 2홀에 위치할 예정으로, 이번 SIMTOS 2018에 총 3종류의 모델을 선보인다. 

티오피에스와 티오피에스가 속해있는 Shape Technologies의 워터젯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술, 초고압 기술이 응축된 Mach500, 정밀 절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Nanojet,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3면 접근 방식의 Mach 200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ch 500과 Nanojet은 실제 가공을 통해 초고속, 초정밀 가공을 현실화 한다. 이와 더불어 소재의 자유로운 로딩/언로딩이 가능한 Mach 200과 Mach 200 전용 베벨 절단·테이퍼 보정이 동시 작업 가능한 5축 헤드인 피봇+를 전시·예약 판매해 전시회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를 총괄하는 티오피에스 이민규 이사는 “티오피에스와 Shape 그룹이 가진 독보적인 초고압 기술과 초정밀, 5축·Non-taper·Compass 등의 다양한 워터젯 솔루션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워터젯 업계 유일의 유지보수 및 사전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인 TopsCare와 노후 증압기(초고압 펌프의 핵심부품) 보상 판매 이벤트를 전시회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부품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고 이번 전시회를 통한 원스톱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