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연예
육지담 "워너원 강다니엘과 교제했었다"블로그에서 주장...워너원 소속사 “루머 강경대응”
육지담이 과거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사귄적이 있다고 자신의 블로그에 주장했다.

(창업일보)이무징 기자 = 래퍼 육지담이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과거 교제한 사실이 있다고 주장했다.

육지담은 25일 자신의 블로그에 "'프로듀스 101 시즌2' 촬영 들어가기 전에 헤어진 것이 맞고, 한 달도 안 되는 기간 사귀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캐스퍼는 거짓말 한 적이 없다"며 "거기서 확산된 말들을 루머라고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육지담은 "깊은 사이는 아니었겠죠. 한 달도 안 사귀었는데." "만날 시간이 없어서 내가 헤어지자고 하고, '프로듀스' 잘하라고 응원하고 끝이었다" 등의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육지담은 지난달 14일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팬이 쓴 '팬픽'이 자신의 이야기라고 캡처해 SNS에 올리면서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육지담은 이를 통해 강다니엘과 한 때 절친한 사이였음을 내비쳤다. 

이후 래퍼 캐스퍼가 한 파티에서 육지담과 강다니엘이 만났고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졌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이를 두고 워너원 팬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다. 

워너원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과거 친분을 이유로 인터넷 상에 퍼지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와 허위 사실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무징 기자  jinglee77@naver.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무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