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를 통해 3월 19일부터 3월 25일까지 모집

(창업일보)이무징 기자 = 설빙이 배달 서비스 진행을 앞두고 배달을 미리 체험할 ‘설빙의 확실한 행복 체험단’(이하 설확행)을 모집한다.

설확행은 전국 설빙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가 실시될 예정임에 따라 배달 체험단을 통해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기획됐다.

모집 기간은 3월 19일부터 25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 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체험단 카테고리에 올라온 모집 페이지에 있는 신청서 작성하기를 클릭하여 양식에 따라 작성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중고나라는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2040 회원 중심의 커머스 플랫폼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체험단을 모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체험단 최종 합격자는 오는 28일에 발표되며, 합격자들에게는 배달 체험비 2만원이 지급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개인 블로그 및 카페,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설빙 배달 관련 후기 2건 이상을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완료 후에는 최우수리뷰어와 우수리뷰어를 뽑아 각각 설빙 10만원 모바일 상품권(1명)과 설빙 5만원 모바일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도 설빙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은 2030 자취 세대가 많은 카페를 통해 모집하기 때문에 이들을 통한리얼한 후기와 배달 서비스에 대한 바이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들의 솔직한 후기를 통해 설빙의 배달 서비스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