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지식인, 라이프, 칼럼 등 4개의 메인 메뉴로 구성

(창업일보)이이영 기자 = 토즈가 새 학기를 맞이해 ‘토즈 스터디센터 공식 블로그’ 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보다 풍성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생들끼리 서로 입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실용적인 블로그 구축에 역점을 뒀다. 

새 단장한 블로그는 크게 ▲스토리 ▲지식인 ▲라이프 ▲칼럼 등 4개 범주로 구성돼 있다.

스토리에는 토즈 뉴스와 센터 이모저모, 각종 이벤트 소식 등이 담겨 있으며, 지식인에는 ‘지친 수험생들의 체력 관리 비법’ 등 수험생이 알아두면 유익할 건강 관련 정보와 각종 입시 관련 정책 관련 정보 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지식인에는 학원별, 과목별 강사 추천 기능과 토즈 지점별 인근 학원 추천 기능 등을 가능케 해 학생들끼리 서로 허심탄회하게 정보를 교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라이프에서는 수험생 대상 전시·공연·취미 관련 정보와 토즈 각 센터 별 주변 맛집 정보, 수험생 학부모가 꼭 익혀둬야 할 행동목록 등 알아두면 도움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칼럼에서는 스타 강사의 필살 노하우와 명문대 재학생의 생생한 합격수기 등 학습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는 각종 비법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토즈는 블로그 개편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토즈 블로그와 이웃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즈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이웃추가 버튼 클릭 후 이웃이 된 뒤 블로그 리뉴얼 축하 댓글을 남기면 28일 추첨을 통해 토즈 무료 이용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토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블로그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블로그로, 풍성하고 유용한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 있게 전달할 것”이라며 “단순 개편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리로 블로그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늘 최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