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유기농,유산균 주스를 만드는 피앤케이코리아의 참프레시 주스 5종에 대해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앤케이코리아는 유산균이 배양된 유기농 주스를 만들어 건강에 좋은 천연음료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무농약으로 재배된 유기농 재료만 엄선하여 생산하고 있다. 

참프레시 주스는 유기가공식품 인증과 HACCP을 인증받았다. 유기가공식품은 3년 이상 무농약과 무화학비료 땅에서 재배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산물을 95%이상 사용한 가공식품만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주스 한 팩당 유산균 약 150억마리가 살아 숨쉬고 있어 장건강까지 챙겼다.

△배도라지 △사과 △오렌지 △포도 △망고 5종으로 준비된 리워드는 최고 70%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탐색하기 위해 3월 12일까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피앤케이코리아 박찬우 대표는 “유산균이 2배 이상 보강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게 되었다. 소비자들    이 선호하는 유기농 음료의 시원하고 과일의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가성비가 탁월한 이번 펀딩을 통해 인공음료가 아닌 천연음료의 유익함을 누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