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직장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프로그램 전문업체 홍캠프의 직장인 힐링워크숍 & 가족사랑캠프의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홍캠프는 융합관광상품을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2014년에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창조관광사업 공모전에서 창조관광기업으로 선정되었고, 2016년에 문화체육관광부의 관광벤처기업으로 지정되었다. 

전문분야는 기업힐링캠프와 가족사랑캠프이다. 기업힐링캠프는 그 동안 수십여개 기업과 진행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삼성전자와 힐링캠프 공급계약을 맺고 임직원을 위한 ‘오! 스마일 힐링캠프’와 ‘무한 가족사랑 힐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힐링을 위한 홍캠프의 베스트프로그램은 △힐니스 음악심리치유  △힐니스 커피테라피  △힐니스 미술심리 치유 △힐리스 런치톡 등이다.

홍캠프는 주로 용인, 가평, 김포 힐링센터에서 개최되며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출장 진행도 가능하다.

가족사랑캠프는 ▲음악힐링 ▲도전바리스타 ▲미술힐링 ▲펀펀매직스쿨 ▲해피캘리 ▲동작 힐링캠프 등이 있으며 당일 또는 1박2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펀딩의 리워드는 기업전용상품으로 △선결제 10만원 이상 맞춤형 △무한 가족사랑 힐링캠프 1인 8만8천원이 있다. 개인전용상품으로 △무한가족사랑 힐링캠프 1인 5만5천원(용인,얼리버드) △무한가족사랑 힐링캠프(용인,5월12,13일) △김홍수 여행작가와 떠나는 캠핑과 여행이야기(3월30일19시,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대강연장)이 있다. 펀딩기념으로 프로그램에 따라 최고 55% 할인한다. 펀딩은 3월 9일까지이다.

홍캠프의 김홍수 대표는 “홍캠프는 직장인의 스트레스 치유에 효과가 있다. 가족간의 친밀도를 높여준다. 힐링캠프에 참가한다면 회사구성원과 가족의 스트레스가 치유될 것”이라며 “봄날을 맞아 기획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가해 행복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