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박인옥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LOVE)’을 표현한 하트형 케이크 등 시즌 제품 6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두근두근, 당신의 마음을 투썸으로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연인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데 제격인 케이크와 마카롱, 초콜릿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밸런타인데이 대표 케이크는 화사한 핑크색 겉면이 눈길을 끄는 ‘두근두근 러브시그널’이다. 버터향 가득한 원형의 마들렌 위에 딸기무스, 딸기꿀리(Coulis, 농도가 진한 젤리 타입 소스), 화이트마스카포네무스를 안쪽에 층층이 쌓은 하트 모양 케이크를 올렸다. 상큼하고 부드러운 무스 케이크와 고소한 구움 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쿠키앤크림 맛의 ‘아이스박스 마카롱’, 세계적 명차(茶) 티더블유지 티(TWG TEA)의 프렌치 얼그레이를 우린 차액을 넣은 ‘TWG얼그레이 마카롱’ 등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를 출시했다. 프랑스산 초콜릿과 신선한 우유로 만든 생초콜릿, 스페인산 고급 아몬드 마르코나(Marcona)가 들어간 초콜릿도 준비했다. 

선불카드 기능이 있어 결제가 편리한 ‘투썸 모바일앱’ 사용자는 밸런타인데이 전용 캘리그라피(손글씨) ‘기프트카드’ 10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카드에는 ‘우리그냥한번만나볼래요’, ‘내가더잘할께’ 등 사랑에 관한 짧고 강렬한 메시지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14일까지 해당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홀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독보적인 연구개발(R&D)력을 바탕으로 한 케이크 신제품뿐 아니라 기프트카드 출시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주요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 수요에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