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팜스(주)....벌꿀, 배즙 가공 생산

 

<> 가보팜스(주) 는 전라남도 나주시에 있는 농수산물 제조 및 가공업체입니다. 1991년 2월 21 일에 법인이 설립됐고, 김희성 대표님을 필두로 모두 20여명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가보팜스(주)에서 생산한 맑은나주배즙. 가보팜스는 이외에도
프로폴리스치약, 꿀차, 수삼더덕 등을 제조가공해서
홈페이지에판매하고 있다. 창업일보

 

<> 주요 사업내용은 농수산물 및 건강식품을 제조하거나 가공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취급 물품은 벌꿀, 치약, 꿀차, 배즙 등입니다. 대표 브랜드는 프로폴리스 치약, 맑은 나주배즙, 수삼더덕상품 등이 있습니다. 회사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 회사개요.

회사명: 가보팜스(주). 구법인명: 가보농산(주). 설립: 1991.2.21. 형태: 일반법인. 대표자: 김희성. 종업원 수: 20명. 홈페이지: www.haeatti.co.kr. 메일: gavofarms@naver.com 주소: 전남 나주시 동수농공단지길 30-29(운곡동). 연락처: 061-334-1160~2

 

기업탐방에 대해서.

<기업탐방> 은 ‘중소기업이 살아야 코리아가 산다’ 는 신념아래 창업일보가 마련한 우수기업알리기 기획 프로젝트입니다. 전 세계를 휘몰아친 경제불황 속에서도 독일이 끄떡없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바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이 경제를 떠받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도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살아야 미래가 있습니다. 보다 많은 우수기업이 소개됨으로써 강국코리아의 미래가 실현된다면 중소기업 만사보의 역할과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함께하는 신문 창업일보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