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아영 기자 = ㈜에스디컴퍼니가 구로디지털단지 롯데시티호텔구로 옆 지밸리몰 1층에 피츠버거 구로디지털점을 개설했다. 피츠버거는 이태원에서 특히 소문난 수제 햄버거 전문점이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홈메이드 버거'를 추구하며,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제버거 전문점 '피츠버거'를 운영 중인 ㈜에스디컴퍼니는 구로디지털단지
롯데씨티호텔구로 옆 지밸리몰 1층에 피츠버거 구로디지털점을 개설했다.
제공 뉴시스.

 

호주 청정 소고기 100%로 만들어진 패티, 전용 번, 당일 공급받은 신선한 야채를 사용한다. 모든 체인점이 항상 동일하고 우수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식자재 유통 전문회사인 CJ프레시웨이와 제휴를 맺었다.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기존 수제버거 전문점에 비해 70%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11종의 버거, 조각피자 2종, 4가지 세트메뉴 외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피츠버거 본사 관계자는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경쟁력 있는 메뉴 구성,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 축적, 식자재 공급에 대한 안전성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또 "서울과 경기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츠버거가 최고의 수제버거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츠버거는 최근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창업, 카페창업, 음식점창업 등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본사는 매주 화요일 사전 신청을 통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izburger.co.kr) 혹은 전화(02-3775-1151~3)로 확인할 수 있다.

함께하는 신문 창업일보.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