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박영은 기자 = 로켓-프로젝트(대표 차재명)은 고음질 DAC/PreAmp을 개발했다. 

셰계적으로 헤드폰 시장의 크기는 연간 14조원 규모이며, 특히 고가 고급 헤드폰 시장이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서 헤드폰의 성능을 100%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Headphone Amp/DAC의 시장이 형성되어 마찬가지로 확대되고 있다.

로켓-프로젝트는 기존에 출시되고 있는 경쟁제품이 매니아를 타겟으로해서 고가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에 착안해서, 성능상 우위를 가지면서, 고급감이 있는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경쟁력있는 가격의 제품을 개발하였다.

로켓프로젝트가 개발한 DAC/PreAmp은  PC나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디지털음원을 고음질로 재생한다.

또한 헤드폰이나 스피커에 연결해서 HIFI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경쟁 제품과 비교해서 성능상 우위를 가지고 있고, 디자인과 소재감이 우수하다.

이러한 우수한 기술력으로 인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시장에서 영업을 실시한 결과,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받아서 Meisei Shoukai사와 대리점 및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하였다.

로켓-프로젝트는 일본시장에서 인정을 받은 음향제품으로 바탕으로 앞으로 미국과 유럽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