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의 새로운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

(창업일보)채상준 기자 =  브람스안마의자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초성QUIZ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람스안마의자의 새로운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의 이름을 맞추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브람스안마의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정답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벤트에 참가했던 다수의 유저들은 긍정의 에너지를 가진 가수 홍진영이 브람스의 새로운 모델이 된 것을 축하하며, 브람스안마의자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대표 브랜드로 남아주기를 당부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게릴라성 이벤트임에도 수백여 명이 좋아요와 댓글로 참여했고, 자발적인 공유도 수십여 차례 진행됐다”면서 “브람스안마의자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예정”이라며 “브람스안마의자와 새로운 모델 홍진영에게도 더욱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브랜드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던 브람스안마의자는 가까운 시일 내에 홈페이지도 리뉴얼 오픈하는 한편,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고객들과의 소통 채널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