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김지한 기자 = 중소기업 우수상품 박람회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우수상품들이 모인 ‘중소기업·우수상품 박람회 2017’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며 △홈·리빙 인테리어 △주방·생활용품 △미용·화장품 △패션·악세서리 △식품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150여개의 업체가 참가예정이다.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주요참가업체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강남점), 블랙앤귀옥, 한팩토리, 그린피쉬, 코비스, 니나노, 우드아일랜드, 엔터상사, 깜삐노, 선옻칠, 라미테크, 미셀코리아, 소닉스, 알파디스플레이테크, 참좋은숯침대, 제네시스인터내셔널 등이 있다.

서울·경기 등 주요 수도권 지역의 구매력 높은 참관객과 대형 및 중소 바이어를 대상으로 현장 판매뿐만 아니라 마케팅·홍보효과를 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반 소비자는 각종 우수상품들을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에 현장 구매 할 수 있어서 현명한 소비가 될 것이며 또한 풍성한 경품들이 준비되어있어 가볍게 왔다가 양손 무겁게 돌아가는 박람회가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열리게되는 우수상품박람회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의 많은 참관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행사를 주최하는 월드전람은 2018년 1월 4일부터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도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며,

2018년도 행사는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월드캔톤페어"라는 명칭으로 국내외 중소기업 우수상품 수출입교역상품전으로 확대하여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시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