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
러시아 크렘린에서 빛난 하이신 레이저 TV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 최종 조 추첨 생생하게 전달

(창업일보)박평무 기자 =하이신은 4일 자사의 100인치 레이저 TV가  모스크바의 상징적인 크렘린에서 열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 최종 조 추첨을 생생하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이신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업체로서 월드컵의 다양한 국제 마케팅과 광고 활동에 참여하고, 현장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바로 소식을 전하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하이신은 최종 조 추첨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보였다. 조 추첨을 통해 전체 32개 참가 팀의 조 편성과 첫 경기가 발표됐다. 이 행사에는 국가 대표 감독, FIFA 대표 및 축구계의 전설들이 참석했다

하이신은 자사의 100인치 레이저 TV가 모스크바의 상징적인 크렘린에서 열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 최종 조 추첨을 생생하게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PRNewswire. (c)창업일보.

크렘린 내부 상업적 디스플레이의 일환으로 하이신의 최신 제품(세계 굴지의 4K 레이저 TV)이 전시됐다. 이 TV는 더욱 선명한 이미지와 더욱 자연스러운 색을 위해 정밀 광원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X 퓨전 기술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대비, 색상 및 디테일을 선보인다. 이 TV가 추첨 결과를 보여주자 그 현장이 환하게 밝혀졌다.

하이신 국제 VP Zhu Dan은 "자사는 고객을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는 선두주자"라며 "자사의 레이저 TV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100W의 우수한 오디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스마트 TV 기능을 통해 모두가 좋아하는 앱까지 포함한 100인치 반사방지 스크린을 바탕으로 시청자에게 더욱 고조된 체험을 선사한다"면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을 시청하는 팬들은 최상의 화질로 경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평무 기자  pyungmoo@hanmail.net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평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화제의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