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 진행...딸기가좋아 키즈파크 회원권, 인형, 텀블러 등 캐릭터 상품 증정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디저트 카페 ‘설빙’이 ‘딸기가좋아’ 캐릭터 관련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빙은 최근 출시한 딸기 설빙 3종이 출시되자마자 전체 판매량의 47%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12월 31일까지 딸기설빙에 데코픽으로 구성된 ‘딸기가좋아’ 캐릭터 MD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메뉴인 ‘딸기트리설빙’ 포함 ‘생딸기설빙’과 ‘프리미엄생딸기설빙’을 먹은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쉬태그와 함께 먹방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딸기가좋아 키즈파크 연간회원권(5명), 딸기 봉제 인형(30명), 딸기캐릭터 텀블러(100명), 딸기가좋아 키즈파크 어린이 입장권(100명) 등 캐릭터 관련 상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설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설빙 홈페이지 및 설빙 공식 SNS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딸기가좋아’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국산 캐릭터로 만화, 어린이뮤지컬로도 제작된 인기 캐릭터이다. 현재 잠실 올림픽 공원 등에서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카페가 운영 중에 있어 캐릭터와 친근한 1020세대와 아이를 둔 부모들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빙 관계자는 “딸기설빙은 ‘딸기가좋아’와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메뉴인 만큼 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현재 캐릭터와 메뉴의 비주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딸기설빙을 찾고 있으며 2초에 하나씩 판매될 정도로 반응이 아주 좋다”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딸기트리설빙을 1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및 선물할 수 있는 행사도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