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각국의 독특한 국수를 맛볼 수 있는 퓨전국수전문점이다. 브랜드명 '파미안(Pamian)'역시 이러한 뜻을 품고 있는데 이태리국수의 파스타(pasta)와 중국의 면(mian)을 합성시킨 것이다.

 

2001년 10월에 명동에 가맹점 1호를 열었다. 프랜차이즈 주체는 (주)GS&F. 볶음국수전문사업체로 퓨전바람을 타고 젊은이들이 좋아할 전세계 모든 국수를 맛볼 수 있게 한다는 취지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특히 특수 포장용기를 이용해 카페나 극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도록 한 테이크아웃 판매방식으로 활동성이 많은 신세대층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뿐 아니라 아무리 오래 되어도 국수다발이 서로 붙지  않게 하는 특수 기술도 개발해 맛을 유지한 것도 파미안의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 파미안은 여러 나라의 국수를 고르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다. 조리방식별로 쌀국수, 우동국수, 튀김국수로 나뉘고 이는 또한 싱가폴, 태국, 베트남, 몽골, 일본, 말레이시아, 중국 등 각국으로 나뉜다.

 

여기에 식재료 첨가형태에 따라 야채, 닭고기, 소고기, 새우, 돼지고기, 해물국수 등으로 세분된다. 이를 극세분할 경우 파미안에서 맛볼 수 있는 국수는 무려 127 가지에 달한다는 것.

 

파미안은 2003년까지 직영점 50여개를 비롯하여 전국적인 지역 가맹점을 오픈 시킨다는 야멸찬 계획을 갖고 있다. 문의 02-552-1003, 02-512-8841, www.pamian.co.kr

 

작   성 사업아이템닷컴 콘텐츠제작팀

저작권 C리더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