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포유, 부산 1Day Pass 패스앤트립 후원형 진행

(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부산의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를 하나의 패스로 이용하는 패스앤트립의 1Day Pass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패스앤트립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17 관광중소기업 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에서 대중들과 심사위원들의 모의투자를 통해 우수상에 입상한 기업이다.

패스앤트립은 부산시티패스를 개발해 운영하는 여행 레저 전문가 그룹 이다.부산시티패스를 통해 검증된 웹과 모바일 기반의 시티패스 플랫폼, 대중교통 연계 관광카드, 무인키오스크 시스템 및 온라인 마케팅 채널 관리 시스템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지역특화형 여행레저플랫폼 솔루션패키지를 서비스하는 업체로 부산 관광공사, 부산광역시와 협업하고 있다. 국내외 도시별, 지역별로 온오프라인이 연동되는 D.P.P(Destination Platform Package) 공급사업을 통해 글로벌 여행레저 플랫폼 사업자로 더욱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패스앤트립 후원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원하는 일자에 ▲부산시티투어 버스탑승권 ▲교복체험 ▲왕비의 잔치 공연관람 ▲부산타워 입장 ▲디오라마 월드 관람 ▲다아이아몬드베이 요트승선까지 모두 6가지를 하나의 패스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펀딩기념으로 최대 70%의 할인을 적용하여 정상가는 127,000천원이지만 특별할인가 5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펀딩기간은 12월 12일까지이다.

패스앤트립 박재홍 대표는 “부산은 매력 넘치는 낭만도시로 멋진 추억과 레저라이프를 체험하실 수 있다. 유익하고 다양한 여행콘텐츠를 높은 가성비의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올해가 가기 전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부산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