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와 스타트업간의 네트워킹 파티’

(창업일보) 김준수 기자 = 오는 31일 오후 5시30분부터 9시까지 라운더스 라운지에서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주최 헤브론스타벤처스(주), (주)벤처포트 주관 홍록기대표가 홍보대로 활동중인 글로벌 청년창업가재단, 시냅스게임즈 , 라운더스, 클릭핀, 이노보스 후원으로 HSR의 Fellow 시냅스게임즈를 위한 투자자와 스타트업간의 네트워킹 'HSR Fellowship Party'가 개최 된다.

(재)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이사장 김대진)은 국내 스타트업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서 중기청 허가를 받아 설립 된 비영리단체이다. 강남구 역삼동 소재에 자체 HSR센터를 구비하여 10개 스타트업 기업을 엑셀러레이팅,9개 기업을 인큐베이팅 해 주고 있다. 스웨덴 및 국내 글로벌 창업전문가들과 함께 신생창업기업을 발굴 체계적으로 투자 글로벌스타기업으로 육성하고 있어 글로벌 컴퍼니로 신속하게 성장하는 기틀이 마련 될 것이 크게 기대 된다.

'HSR Fellowship Party'는 투자자와 스타트기업간 네트워킹 행사로서 투자자와 스타트기업이 자유로운 파티문화를 통하여 더욱 진솔한 상호교류를 이룰 수 있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편 (재)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함승룡 상임이사는 본 행사에 대한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이런 좋은 시간을 자주 마련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한국 스타트업 시장을 형성하겠다”고 밝혔다. 선착순 100분께는 맥주가 무료로 제공 된다.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