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상공&프랜차이즈 오늘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고구마 소재로 '가을 신메뉴' 론칭
커피베이가 가을 신메뉴를 내놨다. 이미지출처 커피베이 홈페이지. (c)창업일보.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커피베이가 가을과 어울리는 음료와 푸드 신메뉴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군고구마를 가을 신메뉴 주제로 해 고구마 라떼와 사이드 메뉴 2종을 선보이는 한편 다가올 할로윈을 맞아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매드벨벳 라떼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가을 신메뉴 중 '라떼 구마'는 바삭한 파이 토핑과 아몬드의 고소함을 더해 고구마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한 스페셜 고구마 라떼이며 '버터구마'는 고소한 버터와 군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든든한 고구마 디저트다. '크림이구마'는 부드러운 휘핑크림을 올린 고구마 디저트다. 

할로윈데이 스페셜 음료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에 레드벨벳 마블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재미를 더한 시즌 한정 레드벨벳 라떼다. 

이번 신메뉴 가격은 버터구마, 매드벨벳이 각각 3900원, 고구마 디저트 2종이 2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커피베이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구마 신메뉴 구매 인증 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커피전문점 창업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카페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가을과 겨울에도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도록 연구개발(R&D) 분야에 대대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이윤 기자  t29475654@gmail.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이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