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미래S&I주식회사 ‘알파킹’ 전국매니저 모집”안전한 해외선물 실명제, 활성화 계획 밝혀

(창업일보)김준수 기자=25일 미래S&I주식회사(대표 윤도훈)는 25년간의 노하우와 연구진 6명이 15년간 연구와 노력 끝에 개발한 해외선물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킹(ALPHAKIN G) 출시를 알리면서 안전한 해외선물거래는 실명제거래 활성화에 있다며, 홍콩 증권사 설립 계획을 밝혔다.

윤도훈 대표는 해외선물거래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는 곳은 미국, 홍콩, 유럽, 싱가폴 등으로서 국내 대여계좌 등 불법적인 해외선물거래로 인한 부작용을 단절 시키고 안전한 해외선물거래 시장 활성화를 위해서 오는 2018년 2월경까지 홍콩라이센스를 취득, 정식 증권사로서 실명거래가 가능 하도록 하겠다. 고 전하면서 안전한 실명제거래 등 해외선물거래 활성화를 위해서 한국인터림협회.이업종교류연합회(김준수 회장)와 함께 캠페인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알파킹’은 인공지능을 활용, 자동으로 매매가 이루어지기에 초보자도 쉽게 배워서 활용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해외선물 거래 시 다양한 기능과 독창적인 노하우로 진입부터 청산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자동매매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단타, 중타, 추세 신호에 따라 Random계산법으로 프로그램 이 작동된다. 또한 박스구간에서는 전혀 움직이지 않기에 손실이 나지 않는 다.

한편 지난20일부터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24-14그랜드코리아빌딩5층 본사교육장에서 매일(월,수,목,토는 오후2시부터/화,금은 저녁7시부터)사업설명회와 더불어 알파킹 해외선물 인공지능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전모의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일자리 창출과 관련 매니저와 지사를 모집 한다고 밝히면서 매니저는 2주간 해외선물인공지능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 알파킹 실전모의교육을 이수하면 지사모집 등 자격이 부여되는데, 지사는 사업권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회사주식 지분 및 사업권을 부여하여 지분비율에 따라서 본사와 수익을 공유 한다. 고 한다. 또한 매니저 중 성적 우수자는 소정의 급여를 지급, 별도 영업권을 부여 한다고 하면서 해외선물 인공지능 자동매매응용프로그램 알파킹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화제의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