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국내에서 장미재배가 가장 많은 진천의 유기농 식용장미꽃을 활용해 식용장미 스파우트음료를 만드는 영농법인 생거진천 로즈랑의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로즈랑의 장미한송이는 국내최초로 유기농 식용장미 재배에 성공한 식용장미 음료이다. 농약과 화학 비료가 전혀 없는 것은 기본이고 장미추출액이 87.5%로 기존 장미음료보다 더 많은 것이 특징이다.

장미꽃에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비타민 A와 비타민 C 그리고 여성호르몬의 일종인 에스트로겐이 석류의 8배가 함유되어 있다.

시력과 신체저항력을 강화하는 비타민 A는 토마토보다 20배 많으며 강한 항산화력과 피부건강에 좋은 비타민 C는 레몬의 17배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내용은 MNN 천기누설 ‘그녀가 장미꽃과 사랑에 빠진 사연’과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노화를 막는 꽃이 있다’에서 소개되기도 하였다.

리워드는 최소 21%에서 최대 33%의 펀딩 특별할인가를 적용한다.

한 박스(80ml × 30포)가 7만9천원이며 두 박스는 14만원, 세 박스는 20만원이다. 펀딩기간은 11월 2일까지이다.

생거진천 로즈랑의 정원우 대표는 “ 장미한송이는 많은 영양제와 비타민을 챙겨드셔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며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로즈랑의 장미한송이가 더 많이 알려져 고객들이 젊고 건강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