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영농조합법인 ‘아름답게 그린 배’의 도라지 배즙과 아로니아 배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름답게 그린 배’는 전남 영광에서 2대째 직접 생산한 배를 가공제조하여 배즙으로 판매하는 영농조합법인이다. 청년농부인 김영순 대표는 전남대학교 원예학 석사출신이다. 가족들이 손수 농사하여 정성이 담긴 배를 원료로 위생적인 설비를 이용하여 꼬샤꼬샤 도라지, 아로니아 배즙 등을 만들고 있다.

전남 영광은 여름은 해양성 기후,겨울은 대륙성 기후의 영향으로 일조량이 많아 당도 높은 배가 자라기에 최적의 재배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해풍이 사계절 불어와 배의 생육에 도움을 주고 있다.

식약처에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과 국제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 인증 받은 깨끗한 제조환경에서 배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는 저온착즙방식으로 생산된다. 물 한 방울 넣지 않아 순수 100% 배 성분이다.

아름답게 그래 배는 캐나다에 수출하고 있다. 이러한 실적과 직접 지은 과실로 가공하는 강점을 인정받아 오는 10월 홈앤쇼핑, 11월에는 아임쇼핑 홈쇼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홈쇼핑 제품 생산 자금 확보를 목표로 한다.

따라서 홈쇼핑 방송 전 최대 특가이며 대표 구성품은 꼬샤꼬샤 도라지 배즙 30개들이 3박스와 아로니아 배즙 10팩 추가증정으로, 펀딩은 추석배송 일정에 맞춘 9월 22일까지이다.김 대표는 "2대째 내려오는 배 농장을 운영하면서 바른 먹거리를 만든다는 자부심이 있다.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직접 재배, 수확, 가공한다. 산지직송이어서 신선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소중한 분들의 추석선물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