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무징 기자 = ㈜유스랩은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이는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트별로 최대 4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블랙커런트 씨앗 오일이 함유된 ‘블랙커런트우먼스’(4주분)와 ‘마이프로바이오 우먼’(1개월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호주의 프로폴리스 대표브랜드인 ‘라이프타임’의 ‘프로폴리스 프리미엄골드’(6개월분)이 인기가 높다.

위 건강을 위한 ‘위가드’(1개월분)와 간 건강을 위한 ‘리버케어’(1개월분)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2종세트와 ‘헬리빈 더치커피’ 2종 세트도 이벤트 진행 중이다.

또한 독일 오가닉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라베라’의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스크럽으로 구성된 ‘라베라 바디케어 세트’ 2종, 일본 숙취해소시장 1위제품인 ‘우콘파워 드링크’와   ‘우콘파워 과립’ 숙취해소제 세트, ‘헬리빈 더치커피 파우치 5종 세트’, 물갈이를 예방할 수 있는 유산균제품 ‘마이프로바이오 키즈’와 ‘마이프로바이오 우먼’으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세트도 선물용으로 추천했다.

특히 다이어트 제품 ‘스킨앤다이어트’, ‘뉴비트린’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스킨앤다이어트’와 체내의 열생성을 통해 열량을 소모시키는 써모제닉 다이어트 패치인 ‘티티마리 스파 갤패치’ 15매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이번 추석에는 세트 구성에 따라 최대 45%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부모님, 거래처 선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추석 이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건강하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