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표정"이 주관하는 "표정"은 캘린더형 지역광고 매체사업이다.

 

기존 타 미디어처럼 버려지거나 1회성에 그치는 광고매체가 아닌 집안에 직접 전달되는 생활용품 미디어로서 건강정보와 캘린터기능을 매체에 접목시켜 광고효과를 높여주는 지역광고매체사업이다. 제품 안에 32개 업소 광고를 실을 수 있으며, 캘린더, 건강관리, 생활의 지혜, 피부미용법, 전화번호 기록란 등이 있다. 또한, 자석이 내장돼 냉장고, 가스레인지, 벽면 등에 못을 박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탠드기능도 있어 침실소탁자, 책상 등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광고주 입장에서도 한 번의 광고로 6개월 이상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사에서 ▶ 경영매뉴얼제공으로 경영노하우 습득 지원 ▶ 사업 파트너 계약후 3일간 광고 영업 및 경영 교육 ▶ 정기적인 판매촉진을 위한 마케팅 전략 개발 지원 ▶ 본사 협력사인 진명 회계 법인을 통한 일괄 세무회계 시스템 운영 ▶ 온라인을 통한 디자인 서비스 지원 ▶ 별도의 판촉용 상품개발 제공으로 추가 수익사업 기회 제공 ▶ 분기별 1회 전체 사업자 운영 평가를 통해 우수사업자 시상제 운영 등을 지원해준다.

 

가맹점은 1개 행정구 또는 5만 세대 이상 아파트 단지를 기준으로 개설되며, 가맹비, 기술지원비 등 600만원대로 창업가능하다. 문의 02-3443-1022.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