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장어, 오리, 복분자가 전하는 활기찬 여름 한 상

(창업일보)손봄이 기자 =  본도시락은 무더운 여름, 원기회복에 좋은 국내산 장어, 오리, 복분자를 한 번에 즐기는 ‘활력 도시락’을 오는 5일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력 도시락’은 대표적 보양 식재료로 사랑 받는 국내산 민물장어, 오리, 복분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본도시락만의 여름 한정 보양 도시락이다. 

이 메뉴는 고창 복분자를 더한 매콤한 소스의 장어구이와 명이나물에 싸먹는 고소한 국내산 오리구이, 향긋한 삼채샐러드, 명태회무침까지 푸짐한 구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활기찬 여름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활력 도시락’의 주 재료인 장어는 불포화 지방산과 칼슘, 철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고단백 식품으로 면역력 강화, 체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자양강장 음식이다. 여성들의 피부 미용과 아이들의 성장에도 좋아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명이나물과 함께 곁들여 먹는 오리구이 역시 피로회복, 활력증진에 좋은 보양 메뉴로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본도시락은 초복을 앞두고 기존 판매 중인 메뉴 중 ‘장어더덕보양한정식 도시락’과 ‘명이오리구이쌈 도시락’ 등 영양가 높은 보양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두 가지 보양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로 한 것. 

이와 함께 본도시락은 국내산 민물장어에 특제 소스를 발라 조리한 장어구이만 따로 구입할 수 있도록 일품반찬 메뉴로 ‘장어더덕구이’를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여름 한정 보양 신메뉴는 국내산 장어, 오리, 복분자 등 차별화된 건강 식재료를 도시락에 가득 담아 특별한 보양식을 제공하고자 한 것”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활력 도시락’을 맛보며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